[핫클립] 호기심과 콤플렉스로 국민 브랜드를 만들다
2023-08-23
*이미지 클릭 시 해당영상으로 이동됩니다*
압구정 상권만 강하다는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었던 노희영 대표는 초코파이 같은 전국구로 통하는 상품을 만들고 싶었고, 브라우니를 발견했다.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※ Full 영상 ▶ • 「성공스토리」 (주)식음연구소_노희영 대표, 한 끗 디테일의 집요함... ※ YTN사이언스 구독하기 ▶ https://bit.ly/3raTL0t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#브라우니 #마켓오 #브랜드 #브랜드전략가 #노희영대표 호기심과 콤플렉스로 국민 브랜드를 만들다 / YTN 사이언스 [YTN 사이언스 기사원문] https://science.ytn.co.kr/program/vie... [프로그램 제작 문의] legbiz@ytn.co.kr- 다음
- [핫클립] 일상 속 수치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기술 2023.08.23
- 이전
- 러시아 47년 만의 달 탐사선 '추락' 2023.08.23
댓글 남기기
전체 댓글수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