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이언스올

통합검색

찾기

[핫클립] 호기심과 콤플렉스로 국민 브랜드를 만들다

작성일 2023-08-23
[핫클립] 호기심과 콤플렉스로 국민 브랜드를 만들다

*이미지 클릭 시 해당영상으로 이동됩니다*

압구정 상권만 강하다는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었던 노희영 대표는 초코파이 같은 전국구로 통하는 상품을 만들고 싶었고, 브라우니를 발견했다.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※ Full 영상 ▶ • 「성공스토리」 (주)식음연구소_노희영 대표, 한 끗 디테일의 집요함... ※ YTN사이언스 구독하기 ▶ https://bit.ly/3raTL0t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#브라우니 #마켓오 #브랜드 #브랜드전략가 #노희영대표 호기심과 콤플렉스로 국민 브랜드를 만들다 / YTN 사이언스 [YTN 사이언스 기사원문] https://science.ytn.co.kr/program/vie... [프로그램 제작 문의] legbiz@ytn.co.kr

댓글 남기기

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전체 댓글수 0

The Science Times
과학문화바우처
사이언스 프렌즈
STEAM 융합교육
CreZone 크레존
문화포털
과학누리
교육기부
EDISON
과학기술인재 진로지원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