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이언스올

통합검색

찾기

[다큐S프라임] 야구게임 회사의 일방적인 게임 방식 변경.. 유저들의 권리는 없었다

작성일 2023-04-24
[다큐S프라임] 야구게임 회사의 일방적인 게임 방식 변경.. 유저들의 권리는 없었다

<이미지 클릭 시 해당 영상으로 이동합니다.>

#인터넷 #다큐멘터리 #과학 [웹의 진화, 웹 3.0/2부] 웹 변천사 한방 정리 웹 2.0의 치명적인 단점 나의 권리가 없다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지금까지 인터넷은 크게 두 번의 변화가 있었는데요. 모뎀을 통해 PC통신에 접속했던 웹 1.0 그리고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웹 2.0 까지.. 두 번의 변화가 있었던 만큼 사건, 사고도 많았는데요.. 웹 3.0에 대한 니즈가 무엇인지 다큐S프라임에서 알아봅니다. ==2부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00:00 | 인트로 00:11 | 웹 1.0 00:24 | 웹 2.0 00:54 | 플랫폼의 등장과 통제 01:53 | 플랫폼의 문제점 02:36 | 보이스 피싱 사례 05:27 | 개인정보 유출 통계 06:22 | 야구게임회사의 갑질 10:05 | 웹 2.0과 웹 3.0의 운영방식 10:41 | 웹 3.0의 핵심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✨[풀영상] 웹의 진화, 웹 3.0 ▶ https://youtu.be/a4njQJ_Q2cw ✨[1부] 웹 3.0, 법과 제도 설계의 필요성 ▶ https://youtu.be/J5zLUDMCNPM ✨[3부] 웹 3.0 도입은 곧 참여형 교육이 된다 ▶ https://youtu.be/gzYvvHbr-7Y ✨YTN사이언스 구독하기 ▶ https://bit.ly/3raTL0t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#인터넷 #디지털혁신 #웹3 #과학 #다큐멘터리 [YTN 사이언스 기사원문] https://science.ytn.co.kr/program/view.php?mcd=1213&key=202304030952599328

댓글 남기기

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전체 댓글수 0

The Science Times
과학문화바우처
사이언스 프렌즈
STEAM 융합교육
CreZone 크레존
문화포털
과학누리
교육기부
EDISON
과학기술인재 진로지원센터